꼭 가야되는 장소가 있단말이야

도망가고 싶으면 지금 도망가,

그것을  나 자기한테 말을 하고 있다.

기회가 딱 한번이야.

이번에 나는 도망가지 않으면, 나 진짜 빠질거야.

지금까지 너무 즐거워서 나는 도망가지 못했지만, 이번에 도망가기로 하면, 도망가!

안 그렇면, 다칠거야.

나는, 꼭 가야 되는 장소가 있어서.

네가 나를 놓아 주면, 난 진짜 떠날거라고.

과거인까요?

2012년 10월 7일

후회해요…

네가 진실된 이야기를 했던 날에, 나는 얼마나 행복했는지 몰라지요?

네가 어떤 과거를 가지고 있는지 알게되어서 행복했어요.

진실을 말해줘서 고마워요.

고맙다고요.

그리고…

미안해요.

내가 너를 심사해서 후회했어요.

그 날, 나는 힘들었다고 말 했지요?

사실은 그때, 난 너를 비난한것이 아니라

“후회한다는 말을” 했어요.

“심사해서 미안한다고”

“심사한것이 너무 나한테 힘든다고”

“그래서 다신, 앞으로는 그렇게 안할거라고, 너무 힘들어서”

나는 힘든것이 너의 잘못한것이 아니라고.

미안해요.

행복했어요.